21세기, 영업 달인의 노하우를 훔쳐라! 영업왕 by The Storehouse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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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소개




디지털 시대에는 디지털 방법으로 승부를 건다! 최고를 기록한 판매왕들의 실전보고서.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영업에 종사하고 있지만 그 사람들의 생산성이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다. 저자는 경영 컨설팅이니 영업 사원 교육을 통해 이러한 양상을 주시해 왔으며 그 결과 약 20% 정도의 사원은 다른 사원보다 2~3배나 되는 실적을 올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우수한 영업 사원이 평범한 사원의 2~3배의 실적을 올릴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에서는 그 다섯 가지 비결을 소개한다.





저자소개



오자키 마사미



오자키 마사미()

주식회사 JAIC(취업알선회사) 회장으로 중소기업진단사를 역임했다. 1943년 홋카이도 출생으로, 1968년 야마가타()대학 공학부를 졸업했다. 여러 민간기업에서 상품개발, 시장개발, 영업개발에 종사했다. 1977년 주식회사 일본 LCA(컨설팅전문회사) 입사, 상무이사를 거쳐 1997년 주식회사 JAIC 중역으로 취임했다. 이십 년에 걸쳐 많은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의 경영 컨설팅이나 사원교육을 담당해왔다.

사토 츠요시()

1962년 동경출생으로 주식회사 JAIC 사장을 역임했다. 1986년 와세다대학 상경학과를 졸업하고, 1986년 주식회사 일본 LCA 입사, 마케팅부 과장을 역임했다. 1997년 주식회사 JAIC 중역으로 취임, 2000년부터 현직에 종사하고 있다.

옮긴이 이현숙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전문회사 인트랜스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 <행복을 주는 남자> <스피드 마스터> <웹 타이포 디자인> <척추교정 건강법> <잡학사전> 등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 : 첨단 시대에 맞는 영업비법을 찾자
영업력은 비즈니스맨의 필수 능력이다
영업력이 뛰어난 사람은 생활이 윤택하다
영업력이 뛰어난 사람은 다양한 인맥을 쌓을 수 있다
영업력이 뛰어나야 조직의 리더가 될 수 있다
영업력을 갖춘 사람이 사업가로 성공할 수 있다
우수한 영업 사원의 다섯 가지 공통 능력
1장 세일즈 마인드
Practice 1&2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생활 리듬은 규칙적인 습관에서 시작
Practice 3&4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인생 계획표를 작성하자
Practice 5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지적 재산을 축적하자
Practice 6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발견과 깨달음으로 지속적인 자극을 주자
Practice 7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연구와 개선을 반복한다
Practice 8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어쩔 수 없다는 말은 절대 금물
Practice 9 세일즈 마인드를 향상시키는 아홉 가지 습관
- 나만의 기분 전환 방법을 찾자
2장 세일즈 인텔리전스
Practice 10 세일즈 인텔리전스를 향상시키는 다섯 가지 습관
- 자신만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자
Practice 11 세일즈 인텔리전스를 향상시키는 다섯 가지 습관
- 성공 요인을 명확히 파악하자
Practice 12 세일즈 인텔리전스를 향상시키는 다섯 가지 습관
- 늘 미래를 예측하자
Practice 13 세일즈 인텔리전스를 향상시키는 다섯 가지 습관
- 언제나 다음 상황을 준비하자
Practice 14 세일즈 인텔리전스를 향상시키는 다섯 가지 습관
- 자신의 영업 활동을 혁신적으로 부정하자
3장 타임 매니지먼트 기술
Practice 15&16 타임 매니지먼트 기술을 높이는 여섯 가지 습관
- 다음 주 업무를 정리하여 스케줄 표로 만든다
Practice 17 타...(하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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